구글 애드센스 광고 정지 후에는?

2019. 9. 12. 08:00나의 쉼터, 나의 일기

애드센스 정지

풀리고 나서도

 

광고가 게재 안된다고

포스팅을 했는데...

https://why-dh.tistory.com/48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게재 활성화" 문제

2달 만에 겨우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기쁜 마음에 테스트해보려고 이것저것 클릭하다가 바로! 정책 위반 사항으로 딱지를 맞은 지 1달이 넘었다. 8월 7일에 정지당했고, 9월 6일에 다시 활성화됐다. 30일이 지나면..

why-dh.tistory.com

 

포스팅하고

다음 날에 바로

풀렸다ㅎㅎ

 

워매~ 기쁜

 


 

포스팅을 보니까

아래와 같이

광고가 다시 게재됐다!

 

오랜만이라서 그런지

광고 모습이

무척이나 반가웠다.

 

순간적으로

그동안 애드센스 따려고

노력하다가

 

메일을 받고

광고를 처음 게재했을 때

그때 그 느낌...

 

게다가 나는

광고 메일 받고

6일 만에 정지당했으니

 

광고 게재의 기쁨을

모처럼 두 번씩이나

느낀 셈이다...ㅋㅋ

 

여기서 내가 깨달은 점

두 가지!

 

"애드센스 광고 정지" 30일 후

 

특별히 무언가를 하지 않아도

시간이 지나면

알아서 광고가 뜬다는 점이다.

 

구글 애드센스

정책 위반사항에 걸려서

30일 정지당하신 분들께서는

 

30일 후에

특별한 설정 없이

 

재활성화 관련 메일을

받았다면,

 

그저 광고가 다시

빈칸에 모습을 드러낼 때까지

기다리면 될 것 같다.

 

솔직히

내가 아무것도 안 한 것은 아니지만

 

광고가 안 뜬다고

불안한 마음에

 

본문 상단과

하단에 코드를

다시 입력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받은

코드를 복사해서

 

혹시나 하여

기존에 있던 코드가

 

새로 받은 코드와 똑같나?

하고 보니까

 

똑같다...

 

그렇다는 의미는

굳이 새롭게 코드를 복사해서

 

다시 붙여 넣을 필요가

없다는 의미가 되어버린다.

 

코드를 새로 받아서

다시 붙여 넣기 했지만

 

결과적으로는

그냥 기다리면 광고가 뜬다가

결론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