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시작! 본격적으로 "나만의 컨셉" 만들기

2019. 7. 24. 20:00나의 쉼터, 나의 일기

sns 활동을 1년째 쉬고

 

드디어

 

sns 활동을

인스타그램으로

다시 시작했다!

 

 

어제 새 계정으로 만든

따끈따끈한 피드

공개애애애애~!

 

 

 

 

 

 

 

 

 

 

 

 

 

 

 

 

 


 

 

 

 

 

 

 

 

 

 

 

 

 

 

 

 

 

 

 

억수로 초라하네ㅋ

 

 

 

 

 

 

 

 

 

 

 

 

 

 

 

 

 

 

 

 

 

 

sns 중독을 끊고

건강 공부집중하고자 했는데,

유튜브에 중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유튜브라는 플랫폼으로

건강 관련 동영상은

정말 매일 빠져서 봤던 것 같다.

 

sns에 뭐 올리고 하는 것도

너무 귀찮았고...

 

그동안

공부를 하면서

다양한 책도 많이 보게 됐는데

에서 하는 지적도 그렇고,

 

sns 시대인 만큼

sns는 해야겠더라...

 

블로그를 시작하게 돼서

인스타는 따로 안 하려고 했는데,

 

플랫폼다르고

특징 다른 만큼

적절히 두 가지를 활용하기로 했다.

 

사실

솔직하게 까놓고 말하면

내가 블로그에 신념을 모두

탈탈 털어 넣는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되어서

많이들 읽어주셨으면

좋겠다는 소망

목표 때문이다.

 

블로그 활동집중하려면

오랜 유지를 위해

경제적인 부분이 해결돼야 하는데,

 

수익형 블로그시작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티스토리를 시작했지만

 

아직까지도 이놈의 애드센스

노센스 상태다.

(라임 올ㅋ)

 

지금 4번째

애드고시를 진행 중인데,

 

하루 만에 게시글 15개로

합격되신 분

진심으로 부럽다...

 

차라리

애드센스에 집착을 버리고

처음부터 네이버 블로그를 했다면

얼마나 더 노출이 되었을까

라는 미련이

머리를 조금씩 퉁퉁 친다.

 

그래도 포기하면 안 되기에

꾸준히 여기다 콘텐츠를 늘리고 있다.

(불합격 사유가 맨날

콘텐츠 부족이라고 지적받아서)

 

아무튼

좀 더 쉽게

같이 할 수 있는 플랫폼

인스타그램이고

 

인스타그램은

피드가 깔끔하게 정리되어서

그간 내가 살아왔던 모습들을

기록하기 편하고,

 

활동했던 모델 사진들도

한눈에 보기 편해서

꾸준히 올려볼 생각이다.

 

무엇보다

나의 컨셉,

나의 이미지를 다시

만들어가는 재미

쏠쏠한 것 같다.

 

인스타그램

티스토리를 연동했고

 

티스토리

인스타그램을 연동했다.

 

나는 조금이라도

내가 꾸밈이 있거나

허세가 있다고 느껴지면

너무 오그라들어서

 

이나 사진

솔직하게 올리는 걸 좋아한다.

 

머리 쓰는 것도 귀찮고

전략을 짜는 것도 귀찮아서

느낀 그대로 올리는 게

요즘 제맛이다.

 

나라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솔직하게 나 자신을 표현하고

기록하는 일지가 될 것 같아서

5년 후 내가 돌아보게 될 때

 

어떤 기분이 들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결과적으로

나의 컨셉은!

 

때로는 모델이면서,

때로는 건강 전문가면서

때로는 히어로

되고 싶다 : )

 

그런 모습으로 기억되면서

내 블로그가

아주 널~리 널리 퍼졌으면 좋겠다.

 

건강에 대한 양질의 정보

재밌는 정보약속하고

 

건강 분야에 대해서는

내 글

 

여러 군데서 공유하고

여러 군데서 공부하고

여러 군데서 말에 오르내리면 좋겠다.

 

그리고 실제로

내 글이 도움이 됐다!

건강해졌다!

 

이런 소리를 들었으면 좋겠다.

 

나는 오지랖이 깊은 만큼

 

나 자신이 건강하면

주변이 건강해지고

이웃이 건강하며

사회가 건강해지고

세계가 건강해진다고

믿는 사람이기 때문에

 

좋은 세계를 위한

 

작은 히어로의 꿈

놓지 않고 있다.

 

많지 않은 나이일 지라도

쭉 살아보니까

 

"건강"이라는 가치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은 만큼

 

행복 실현을 위해서는

에너지 넘치게

뛰어놀 수 있는 건강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된 것 같다.

 

그래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건강해졌으면 좋겠고

행복했으면 좋겠다.

 

그래야

모르는 사람끼리도

웃으며 지낼 수 있는

여유가 생길테니까...

 

그러려면

나 자신부터 건강을 지키고

내 주변을 지키고

타인도 지키는 것이

 

진정한 히어로가 되는 길

아닐까 하고 생각한다.

 

 

 

 

 

 

어벤져스 보고 싶다...ㅠㅠ

 


 

막 시작한 제 인스타그램도

많이 놀러 와 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why_dh/

 

why-dh(@why_dh)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4명, 팔로잉 3명, 게시물 15개 - why-dh(@why_dh)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제 사진밖에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